배너 닫기

스마일게이트 RPG, '로스트아크'에 해양 던전 '낙원의 문' 업데이트 진행

등록일 2020년02월26일 14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가 자사가 개발해 서비스하는 핵앤슬래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에 신규 해양 던전 '낙원의 문'을 정식 업데이트하고 '마법 부여 시스템'을 새롭게 도입하는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해양 던전 '낙원의 문'은 총 3개의 던전과 7개의 보스로 구성된 대규모 던전으로 새로운 아크의 행방과 가디언 '아르카디아'를 찾는 스릴 넘치는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이용자들은 각 던전을 지키는 보스를 격파해야만 더 깊은 심해로 탐험을 이어갈 수 있으며 이 과정에서 신규 유물 장비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최종 던전인 '아르카디아의 성역'을 클리어하면 새로운 아크에 대한 실마리도 확인해 볼 수 있다.
 
낙원의 문은 최대 8명의 이용자들이 함께 즐길 수 있으며 심해에서 펼쳐지는 전투 콘셉트에 맞게 잠수 슈트를 착용해 특별한 스킬을 사용하거나 시간이 지나면 점차 줄어드는 '호흡 게이지'가 존재하는 등 색다른 기믹이 존재해 서로간의 협동이 필요한 콘텐츠다.
 
낙원의 문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시스템 '마법 부여'도 도입된다. 마법 부여는 '무기', '장갑', '상의' 총 3가지 장비에 '마법 스크롤' 아이템을 사용해 해당 장비가 가진 스킬 강화 효과를 더욱 증폭 시킬 수 있는 시스템이다. 특히, 이미 마법 부여가 된 장비에 다른 마법 스크롤을 사용할 경우 기존에 부여된 강화 효과를 스크롤 형태로 다시 돌려받을 수 있어 적은 부담으로 다양한 효과를 부여해 볼 수 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지난 19일 진행한 클래스 밸런스 패치에 대한 이용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추가적인 밸런스 패치가 발빠르게 진행되었으며 게임내 재화인 '실리안 지령서'를 계정 단위로 통합하는 등 유저 편의 향상을 위한 개선이 꾸준히 진행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저레벨 유저들의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특별 이벤트 '나 혼자 큰다2: 가자! 낙원의 문으로'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4월 29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600/ 700/ 800 등 각 레벨대 별로 준비된 게임 내 미션을 달성한 후 성장과 재련에 필요한 각종 재료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지난 번 티저를 통해 예고 드렸던 '낙원의 문'이 정식 업데이트 되었다. 로스트아크의 자랑인 다양한 연출을 통해 심해에서 펼쳐지는 전투의 느낌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했다. 많이 플레이 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로스트아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공직선거법 제82조의 6에 의거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운동 기간인 2020년04월02일 부터 2020년04월14일 까지 게임포커스 기사에 대한 댓글 서비스가 중단됨을 알려드립니다.
독자분들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