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지엔터, 지드래곤 中 CF 촬영으로 활동 개시... 한한령 해제 기대감 '강세'

등록일 2020년04월16일 09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와이지엔터테인먼트가 강세다.


와이지엔터테인먼트는 16일 오전 9시 15분 현재 전거래일보다 4.33% 상승한 30150원에 거래되고 있다.


글로벌 톱스타로 인정받는 그룹 빅뱅의 지드래곤이 중국 음료 CF에 출연하며 중국 활동을 재개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지드래곤의 소속사 와이지엔터테인먼트를 비롯해 초록뱀 등 엔터 관련주들이 상승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지난 14일 언론 보도에 따르면, 그룹 빅뱅 멤버 지드래곤(본명 권지용)이 최근 중국 유명 음료 CF에 출연한 것으로 확인됐다. 생수로 유명한 종합음료브랜드 농푸샨춴(农夫山泉)의 차 음료 ‘차파이’(茶派)로, 얼마 전 국내 모처에서 극비리에 광고 촬영을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차파이는 지드래곤이 군 입대하기 전부터 전속 모델로 활동했던 브랜드로 이번 CF 촬영 재개는 한한령 해제의 상징적 신호탄이 될 수 있다는 전망이 나온다.


지드래곤의 해당 브랜드 모델 활동 재개 소식은, 웨이보(微博) 웨이신(微信) 등 대륙내 대표 SNS를 통해서 급속도로 퍼졌고 농푸샨춴 차파이의 공식 웨이보 계정에도 지난 13일 ‘티저’ 형식을 띤 지드래곤의 광고 촬영 컷 일부가 올라왔다.


한편, 얼마전에는 중국판 유튜브로 불리는 ‘요우쿠’(優酷)에 한국 드라마서비스가 재개되며 한한령 해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