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RA, 글로벌 핀테크 기업 문페이(MoonPay)와 파트너십 체결

등록일 2020년04월28일 13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BORA(보라)(대표 차지훈)가 글로벌 핀테크 기업 문페이(MoonPay)와 파트너십을 통해 신용카드로 BORA 토큰을 구매할 수 있는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28일 밝혔다.


문페이는 누구나 암호화폐를 쉽고 간단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는 철학으로 신용카드로 암호화폐를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를 개발해, 현재 전 세계 다양한 블록체인 프로젝트 및 암호화폐 거래소에 암호화폐 간편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BORA는 문페이와 협업해 사용자가 암호화폐 거래소를 통하지 않고 BORA의 블록체인 게임 안에서, 그리고 BORA 아일랜드 개인 지갑에서도 비자카드와 마스터카드로 BORA 토큰을 간편하게 바로 구매할 수 있는 기능을 구현했다.

 

새롭게 선보인 신용카드 결제 기능은 이번에 글로벌 서비스로 론칭한 블록체인 버전 게임 '세븐가디언즈 for BORA'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BORA 차지훈 대표는 "문페이 서비스 도입으로 암호화폐 접근 장벽 중 하나였던 구매 과정을 대폭 간소화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암호화폐뿐만 아니라 블록체인 디지털 콘텐츠 사용 편의성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기능과 서비스를 추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BORA는 올해 게임 서비스를 핵심으로 BORA 아일랜드 계정 ID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한 채널링 서비스 'With BORA'를 제공하고 있으며, BORA 토큰의 획득, 소비, 사용이 가능한 전용 콘텐츠가 접목되는 'For BORA' 버전 게임의 론칭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BORA 아일랜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