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블루, '에오스 레드' 중화권 사전예약 100만 명 돌파 '강세'

등록일 2020년07월08일 10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미스터블루가 강세다.


미스터블루는 8일 오전 10시 50분 현재 전거래일보다 6.18% 상승한 14600원에 거래되고 있다.


미스터블루의 자회사 블루포션게임즈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에오스레드가 대만, 홍콩, 마카오 등 중화권 지역에서 사전예약자 100만 명을 돌파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상승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미스터블루는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신현근)는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 (대만 게임명: 靈境殺戮(영경살육))의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 사전예약자가 100만 명을 돌파하였다고 8일 밝혔다.


지난 6월 10일부터 <에오스 레드>의 첫 번째 해외 진출 지역인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 중에 있으며, 공식 커뮤니티를 통한 적극적인 소통으로 현지 유저들에게 주목을 받으며 사전예약을 시작한지 약 1개월 만에 100만명을 돌파한 것.


<에오스 레드>의 PD를 맡고 있는 블루포션게임즈 신현근 대표는 “<에오스 레드>의 첫 번째 해외 진출이며, 블루포션게임즈가 직접 서비스하는 만큼 오랜 기간동안 최선의 준비를 해왔다” 며, “대만, 홍콩, 마카오 유저분들께서 <에오스 레드>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시는 만큼 한국 직접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현지 유저들이 만족할 수 있는 고품질의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