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게임일정]한국게임미디어협회 4일 e스포츠 강연회 개최, 넥슨 '카트라이더 방구석 간담회' 5일 진행

등록일 2020년08월03일 11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이 '카트라이더'의 서비스 16주년을 기념한 간담회를 진행한다.

 

먼저 6일에는 카도카와 게임즈가 어드벤처 게임 '루트 필름'의 한국어 번역판을 정식 발매한다. 또한 같은 날 유비소프트가 모바일 게임 '브라울할라 모바일'의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 밖에도 4일에는 한국게임전문미디어협회가 '코로나 시대 e스포츠 변화'를 주제로 강연회를 진행하며, 5일에는 넥슨이 '카트라이더'의 서비스 16주년을 기념한 간담회 '방구석 간담회'의 영상을 공개한다.

 

게임포커스가 이번 주의 중요한 게임 출시 및 업계 행사 일정을 정리했다.

 

#게임 출시 일정
카도카와 게임즈 '루트 필름' 정식 발매(6일, PS4/NS)

 



 

카도카와 게임즈가 개발한 미스터리 어드벤처 게임 '루트 필름'이 8월 6일, 플레이스테이션4 및 닌텐도 스위치로 정식 발매된다.

 

'루트 필름'은 일본 시마네현을 배경으로 한 어드벤처 게임으로, 네트워크 상의 어두운 면모 및 예술의 카타르시스 등을 그리고 있다. 특히 고 퀄리티 CG와 함께 15시간 분량의 방대한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유비소프트 '브라울할라 모바일' 정식 서비스 실시(6일, 모바일)

 



 

유비소프트가 8월 6일, 신작 모바일 게임 '브라울할라 모바일'의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

 

'브라울할라 모바일'은 유비소프트의 무료 대전 게임 '브라울할라'의 모바일 버전으로, 닌텐도 스위치와 플레이스테이션4, 엑스박스 원 X와 PC 간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한다. 플레이어는 총 50종의 캐릭터를 골라 다양한 모드로 대전을 즐길 수 있다.

 

#업계 행사 일정
한국게임전문미디어협회 '코로나 시대, 한국 e스포츠의 미래' 강연 진행(4일)

 



 

한국게임전문미디어협회가 8월 4일, 상암 e스포츠 명예의 전당에서 '코로나 시대 e스포츠 변화'를 주제로 강연회를 진행한다. 현장에서는 한국e스포츠협회 김철학 사무총장이 나서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이한 가운데, e스포츠의 방향성에 대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넥슨 '카트라이더 방구석 간담회' 영상 공개(5일)

 



 

넥슨이 8월 5일 저녁 8시, 유튜브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카트라이더 방구석 간담회'의 영상을 공개한다.

 

'카트라이더 방구석 간담회'는 넥슨의 대표 온라인 게임 '카트라이더'의 서비스 16주년을 기념하는 것으로, 간담회에서는 '카트라이더' 선수 및 개발자 등 관계자들이 나서 게임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