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메이플라워엔터테인먼트 모바일 어드벤처 게임 '늑대 게임 어나더' 한국어 번역판 출시

등록일 2020년08월13일 17시28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메이플라워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염종명)는 '늑대 게임', '사로잡힌 저택' 등으로 유명한 일본의 스튜디오 와사비에서 개발한 텍스트 어드벤처 '늑대 게임 어나더' 한국어 번역판을 13일 Google Play(android)와 AppStore(iOS)를 통해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늑대 게임 어나더'는 이전에 한국에 정발된 모바일 추리 탈출 게임 '늑대 게임'의 진화된 버전이자, 오리지널과는 전혀 다른 새로운 시나리오로 유저들에게 충격과 재미를 선사하는 게임이다. 탐색 기능과 함께 ‘늑대 재판'이라는 고유의 콘텐츠를 통해 스토리를 진행시켜나가는 추리 탈출 노벨 게임이다.


늑대 게임은 수수께끼의 건물에 모인 15명의 남녀가 늑대 게임이라는 데스 게임에서 탈출하는 이야기이다. 카드를 뽑아 각자 ‘양'과 ‘늑대' 역할을 부여받고, 늑대가 양을 한 명 죽인 후 ‘늑대 재판'을 통해 늑대를 가려내야 탈출로 향하는 문이 열리는 형식이다. 모인 이들은 생존을 위해 서로 죽고 죽이는 살육전에 뛰어들어야 한다. 서로를 의심하며 생존을 위해 발버둥 치는 그들은 과연 탈출할 수 있을 것인가?


게임 특징
- ‘탐색'을 통해 단서를 찾아 ‘늑대 재판'을 통해 범인을 밝혀내자.
- 오리지널 '늑대 게임'의 등장인물에 신 캐릭터 3명이 추가되어 새로운 이야기를 즐겨보자.
- 게임 본편 외에도 캐릭터 스토리, 캐릭터 복장, 일러스트, 팬북을 포함하여 차후에 업데이트될 ‘인연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겨보자.
- 주기적으로 개최되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가하여 캐릭터 상품을 받아보자.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