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극한의 생존을 경험하라, 킹스그룹 'S.O.S: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 10월 정식 출시

2020년09월21일 09시38분
게임포커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게임 스튜디오 킹스그룹은 21일, 문명세계가 멸망한 후 좀비들이 대거 창궐한 좀비 아포칼립스를 무대로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S.O.S: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을 오는 10월, 국내 시장에 정식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킹스그룹 관계자는 "글로벌 시장에서 최고의 성과를 거둔 S.O.S: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의 출시를 준비하면서, 한국 유저들에게 좀비와의 조우부터 원천적인 공포, 그리고 생존자들 간의 협력이 짜임새 있게 설계된 우수한 게임성 그 자체를 전달하는데 주력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따. 

 

지난 2019년 9월 출시된 S.O.S: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은 서비스 1년 만에 전 세계 5,500만 명이 게임을 내려받아 좀비와의 사투를 경험했으며, 시장조사기관 앱애니에 따르면 올해 7월에는 북미 게임 수익&다운로드 차트에서 전체 시뮬레이션 장르 1위를 달성했다. 뒤이어 8월에 출시된 대만 시장에서도 양대 마켓 매출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끝으로 킹스그룹 관계자는 “판타지 MMORPG와 서브 컬처 게임에 집중된 국내 모바일 시장에 인류가 종말을 맞이한 포스트 아포칼립스를 소재로 한 S.O.S: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은 신선한 충격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좀비물을 좋아하는 마니아층을 넘어서, 대중적으로 게임에 접근할 수 있도록 여러 역량을 집중시킬 방침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킹스그룹은 금일 첫 공개를 시작으로, S.O.S: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에 관심을 보일 유저들을 대상으로 게임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그라비티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신...
4년 동안 이어진 넥슨·아이언메이스 '다크...
슈어소프트테크, SDV 전환 가속화... 현대...
풍성한 연말과 산뜻한 새해 시작은 로지텍...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씨엠티엑스, 삼성·TSMC·마이크론 글로벌 반도체 빅3 고객사 확...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
메타보라게임즈, 네오스텔라게임즈와 웹3 게임 공동 개발·출시 ...
신성에스티, '美 ESS 규제 강화' 국내 배터리셀 업체 성장 기회....
큐에스아이, 양자컴퓨팅 및 우주 분야 핵심 'MMIC' 글로벌 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