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스카이피플 신작 '파이브스타즈' 9월 23일 정식 출시

2020년09월21일 16시46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스카이피플은 21일, 자사의 신작 ‘파이브스타즈'가 9월 23일 출시된다고 밝혔다.


‘파이브스타즈’는 2017년 파이널 블레이드 이후 약 3년 만의 스카이피플의 신작으로 스카이피플이 가장 많은 자본과 인력을 투입한 야심작이다. 게임은 수집형 턴제 RPG로 플레이어(단장)는 메인 영웅 5명(페리아, 그란델, 엘린, 에릭 요슈아)과 함께 마녀 블라디의 침공으로 위기에 빠진 아르텔 제국을 구하러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파이브스타즈’는 유저에 선택에 따라 변하는 전략 전투, 화려한 일러스트, 그리고 인게임 거래소 시스템을 특장점으로 갖추었다. 기본적인 전투는 턴제 전투로 진행되며 유저는 캐릭터를 특정 조합으로 편성해 자신만의 전략을 시험해볼 수 있다. 캐릭터는 9가지의 직업으로 나누어지며, 스킬은 각각 마력, 탄환, 분노, 집중 게이지를 활용하는 4가지 시스템으로 다분화되어있어 유니크한 전투 경험을 제공한다.


아트 스타일은 서양의 다크 판타지와 일본 애니메이션이 합쳐진 특색 있는 스타일을 자랑한다. 모든 캐릭터 일러스트는 Spine 2D 기술을 적용해 플레이어의 조작에 따라 반응하여 살아있는 것처럼 움직이며, 장비를 교환하면 해당 장비에 맞게 캐릭터의 외형 또한 변화한다.


추가로 ‘파이브스타즈’는 동일 장르에서는 보기 힘든 거래소 시스템을 도입했다. ‘파이브스타즈’에는 수백 가지의 제작 가능한 장비가 있으며, 유저는 아이템을 제작하여 강화하거나 유료 재화(다이아)를  통해 다른 유저와 거래할 수 있다.


‘파이브스타즈’는 이러한 여러 특장점으로 인해 많은 게이머들로부터 높은 출시 기대감을 모으고 있으며 현재 사전예약자 수 25만 명을 돌파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라이트코어 게임즈 '미송자의 노래' 첫 대...
위메이드, '판타스틱 베이스볼' 2026 정규 ...
SOOP, 19일부터 프로야구 스프링캠프 8개 ...
넥슨 '아크 레이더스', 미국 시상식 'D.I.C...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발할라 서바이벌'에...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필에너지, 삼성SDI·현대차I '로봇배터리 동맹' 부각... 삼성SDI...
티에이치엔, 현대차 로봇·AI 덕에 시총 3위 등극... 현대차그룹...
슈어소프트테크, 현대차 '피지컬 AI' 덕에 시총 3위 등극... 자...
컴퍼니케이, 업스테이지 아마존·AMD 본사 투자 유치에 몸값 4조...
우림피티에스, 아틀라스 호평에 현대차 시총3위 등극... 보스턴...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