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게임일정]'2020 롤드컵' 10월 15일 8강전 개막, 이스카이펀 '라루나 판타지' 15일 출시

등록일 2020년10월12일 09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2020 롤드컵'의 8강전이 드디어 시작된다.

 

먼저 10월 15일에는 이스카이펀이 모바일 게임 '라루나 판타지'의 정식 서비스를 실시하며, 같은 날 에이치투 인터렉티브가 '스페이스 크루'를 정식 출시한다. 또한 브로크신드리도 15일 모바일 전략 디펜스 RPG '세븐하츠'의 정식 서비스에 돌입한다. 이어 16일에는 에이치투 인터렉티브가 닌텐도 스위치 용 게임 '서바이벌리스트'를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한편, 10월 15일부터는 라이엇 게임즈의 글로벌 e스포츠 리그 '2020 LoL 월드 챔피언십'이 8강전에 돌입한다. 국내 팀들이 진출한 가운데, 글로벌 강호들과의 경기 결과에 대해서도 관심이 모아진다.

 

게임포커스가 이번 주의 중요한 게임 출시 및 업계 행사 일정을 정리했다.

 

#게임 출시 일정
이스카이펀 '라루나 판타지' 정식 출시(15일, 모바일)

 



 

이스카이펀이 10월 15일, 모바일 액션 RPG '라루나 판타지'의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

 

'라루나 판타지'는 귀여운 펫을 수집해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소셜 요소를 구현하고 '투게더'라는 키워드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플레이어들은 친밀도를 쌓아 결혼을 하고 일정 주기로 열리는 다양한 콘텐츠들을 즐길 수 있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스페이스 크루' 정식 출시(15일, PS4/NS)

 



 

에이치투 인터렉티브가 10월 15일, 플레이스테이션4 및 닌텐도 스위치 용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스페이스 크루'의 한국어 번역판을 정식 발매한다.

 

'스페이스 크루'는 전략 생존 시뮬레이션 게임 '봄버 크루'의 속편으로, 플레이어는 'UDF(United Defense Force)' 소속의 대원이 되어 수수께끼의 외계 생명체 '파시미드'로부터 인류를 보호해야 한다.

 

브로크신드리 '세븐하츠' 정식 출시(15일, 모바일)

 



 

브로크신드리가 10월 15일, 모바일 전략 디펜스 RPG '세븐하츠'의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

 

'세븐하츠'에서 플레이어는 7개의 클래스, 20여 종의 종족, 200여 명 이상의 영웅들을 수집하고 조합할 수 있다. 특히 강화나 제작, 수집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장비 시스템과 공성전 콘텐츠 등 다양한 콘텐츠로 볼륨감 있는 게임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서바이벌리스트' 정식 출시(16일, NS)

 



 

에이치투 인터렉티브가 10월 16일, 닌텐도 스위치 용 어드벤처 게임 '서바이벌리스트'의 한국어 번역판을 정식 발매한다.

 

'서바이벌리스트'는 인기 파티 게임 '오버쿡'의 개발사 '팀 17'의 신작으로, 플레이어는 섬에서 다양한 고난과 시련을 이겨내고 생존해야 한다. 3명의 동료를 모으고 원숭이를 훈련시키며 생존의 스페셜리스트가 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업계 행사 일정
라이엇 게임즈 '2020 롤드컵' 8강전 진행(15일 ~ 18일)

 



 

라이엇 게임즈가 주최하는 '2020 LoL 월드 챔피언십'이 10월 15일부터 18일까지 8강전에 돌입한다.

 

8강전 첫 경기는 'DAMWON Gaming'과 'DRX'의 경기이며, 이어 'Sunning'과 'JD Gaming', 그리고 17일에는 'Top Esports'와 'Fnatic'의 경기가 예정되어 있다. 마지막으로 18일에는 'Gen.G'와 'G2 Esports'의 경기가 기다리고 있으며, 대망의 결승전은 10월 31일 열린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