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컴투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2차 몬스터 영상 '스레인' 편 공개

등록일 2020년11월13일 13시11분 트위터로 보내기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의 글로벌 CBT를 앞두고 몬스터 '스레인'을 주인공으로 한 홍보 영상을 13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실제 게임과 달리 현대적 공간을 배경으로 한 색다른 연출을 활용해 눈길을 끈다. 영상 속에서 정교하고 감각적인 그래픽으로 재탄생한 '스레인'은 음산하고 신비로운 분위기로 존재감을 발산한다. 또한 영상 후반부에서는 '스레인'이 스킬을 시연하며 상대방과 대전을 펼치는 실제 게임 플레이 장면도 확인할 수 있다.

 

컴투스는 오는 21일부터 시작되는 '백년전쟁'의 글로벌 테스트를 앞두고 이번 몬스터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1일에는 CBT 브랜드 사이트 오픈과 함께 몬스터 '루쉔'을 주인공으로 한 첫 번째 홍보 영상을 선보인 바 있다. 이 외에 묵룡, 라칸, 포세이돈 등 7종의 몬스터가 게임 내에 등장하는 장면도 함께 소개됐다.

 

'백년전쟁'은 '서머너즈 워 유니버스' 세계관을 기반으로 제작된 글로벌 기대작으로, 실시간으로 펼쳐지는 전략 전투 본연의 재미가 극대화된 타이틀이다. 

 

유저들은 다양한 몬스터의 수집과 성장을 통해 자신의 팀을 꾸려 상대방과 8:8 전투를 펼칠 수 있다. 팀 조합과 배치, 몬스터 상성 등을 통해 치열한 두뇌싸움의 재미를 즐길 수 있으며, 카운터 스킬 및 소환사 주문 등으로 전세 역전의 짜릿한 스릴감도 느낄 수 있다.

 

컴투스는 오는 11월 21일부터 30일까지 안드로이드OS 기기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글로벌 테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 및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CBT 공식 브랜드 사이트와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