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갤럭시 Z 폴드 2'부터 '바나나맛 우유'까지 다 쏜다! 위메이드 '미르4' 론칭 기념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0년11월25일 13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위메이드가 금일(25일)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미르4'의 정식 론칭을 기념해 약 20억 원 상당의 상품을 놓고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론칭 기념 이벤트는 23일 깜짝 공개된 신규 홍보영상 '모광쌍용'을 콘셉트로, 두 가지의 큰 갈래로 나뉘어서 진행된다. '백룡의 길'과 '흑룡의 길' 이벤트는 2020년 12월 27일 24시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020년 12월 29일 발표될 예정이다.

 



 

먼저 공식 홍보모델인 서예지의 '백룡의 길'은 라이트한 유저들을 위한 세 가지 이벤트가 준비됐다.

 

첫 번째 이벤트인 '자유의 길'은 비교적 간단한 이벤트다. '미르4'를 즐기고 기간 내에 10레벨을 달성하면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를 얻을 수 있다. 1인 1회 참여 가능하며 100만개 물량이 소진되면 종료된다.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대표 캐릭터의 레벨로 반영된다.

 



 

두 번째 이벤트인 '공존의 길'은 '자유의 길' 이벤트에 참여하면 자동으로 참여되는 이벤트다. '자유의 길'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Z 폴드 2(총 3명)', '갤럭시 버즈 라이브(총 10명)', '삼성 갤럭시 스토어 기프트 카드 5만원권(총 100명)' 등을 제공한다.

 



 

세 번째 이벤트인 '청룡의 길'은 인게임과 연동되는 이벤트다. '미르4'를 즐기면서 '청룡 조각상'과 '고룡의 증표'를 수집하면 개수에 따라 '청룡 용사의 증표'와 '고룡 용사의 증표'를 얻을 수 있다. '용사의 증표'는 보감에 등록하면 일정 기간 동안 전투력 보너스를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이다.

 

하드코어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도 별도로 준비되어 있다. 23일 공개된 홍보영상 '모광쌍용'에서 깜짝 등장한 배우 이병헌의 '흑룡의 길'에서는 두 가지 이벤트가 마련됐다.

 



 

먼저 '최고의 길' 이벤트에서는 각 서버별 전투력 1위부터 5위까지의 유저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상품이 주어진다. 서버별 전투력 랭킹은 매일 00시를 기준으로 갱신되며 상품은 2020년 12월 27일 24시를 기준으로 제공한다.

 

최고 전투력을 기록한 각 서버 1위 유저에게는 '갤럭시 Z 폴드 2'가 주어지며, 2위 유저에게는 '갤럭시탭 S7+'이 제공된다. 아쉽게 3위를 차지한 유저에게는 '구글 기프트카드 30만원권'이, 4위와 5위 유저에게는 '구글 기프트카드 10만원권'이 제공된다.

 



 

두 번째 '최초의 길' 이벤트는 문파를 중심으로 한 이벤트다. '비천 비곡'을 최초로 점령한 문파의 문주 유저에게는 '비천 비곡'의 주인임을 증명하는 점령석 트로피에 문파명을 각인하여 증정한다.

 

한편, 위메이드의 무협 MMORPG '미르4'는 중국 등 동아시아 지역에서 인기가 높은 '미르' IP를 활용한 정식 넘버링 후속작으로, '미르 트릴로지' 3연작의 포문을 여는 타이틀이자 하반기 위메이드의 기대작이다. 출시 전 300만 명 이상의 사전 예약자를 모으면서 흥행 돌풍을 예고해, 위메이드의 새로운 성장동력원이 될 수 있을지 주목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