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손오공 '미라큘러스 : 레이디버그와 블랙캣' 공식 캐릭터 인형 사전예약 판매 종료

등록일 2020년11월30일 09시26분 트위터로 보내기

 

손오공은 30일, 처음으로 국내 팬들에게 선보인 애니메이션 '미라큘러스: 레이디버그와 블랙캣(이하 미라큘러스)’ 공식 캐릭터 인형의 사전예약 판매가 조기 마감됐다고 밝혔다.

 

지난 26일 낮 12시부터 손오공 공식 온라인몰 손오공이샵을 통해 판매가 시작된 ‘미라큘러스 코어돌’의 사전예약 판매 수량은 오픈 다음날 모두 소진되었다. 미라큘러스 완구 출시에 대한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입증한 것.

 

총 100개 한정으로 특전의 혜택과 함께 ‘미라큘러스 코어돌’을 미리 확보할 수 있었던 이번 사전판매 이벤트는 당초 11월 26일부터 12월 3일까지 8일 동안 실시될 예정이었다.

 

이번에 공개된 ‘미라큘러스 코어돌’은 10대 주인공 소녀 ‘마리네뜨’와 걸크러쉬 매력의 슈퍼 히어로 ‘레이디버그’, 꽃미남 소년 히어로 ‘블랙캣’ 그리고 ‘레나루즈’, ‘퀸비’까지 총 5명의 캐릭터로 각각 구성되었다. 애니메이션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약 27cm 크기에 11개의 세분화된 관절로 구현되어 자연스럽고 다양한 포즈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코어돌을 비롯한 다양한 구성의 미라큘러스 공식 캐릭터 완구는 12월 9일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손오공 소싱 사업본부 담당자는 “크리스마스를 한 달 정도 앞둔 요즘 미라큘러스 완구 출시 일정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는 상황이다. 다양한 라인업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으니 이번 크리스마스는 미리 미라큘러스 완구로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