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드림 '바이드림 토큰' 발행, '바이드림: 투자의 신'과의 연계 서비스도 준비 중

등록일 2021년01월14일 13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투자 시뮬레이션 게임 '바이드림: 투자의 신'을 서비스하는 (주)바이드림이 자체 개발 암호화폐 '바이드림 토큰(이하 BDC토큰)'을 발행했다.

 

'바이드림: 투자의 신'은 암호화폐, 부동산, 주식, 행운권(로또), 펀드 등의 콘텐츠에 게임머니를 투자하고 수익을 얻어 자산(게임머니)을 늘려나가야 하는 게임으로, 전용 쇼핑몰과 연동될 예정이다. 유저는 게임을 플레이하며 자산을 늘려나가는 과정에서 획득한 재화를 쇼핑몰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BDC토큰 혹은 다양한 리워드 상품을 획득할 수 있게 된다.

 

바이드림 관계자는 게임과 쇼핑몰, BDC토큰이 연동되는 “바이드림 플랫폼 서비스”를 올 상반기 내에 정식으로 오픈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바이드림 플랫폼이 정식 서비스를 개시하게 되면 BDC토큰을 통해 서비스 이용자는 서비스에 투자한 시간과 노력에 대한 보상을 얻게 되고, 서비스 제공자는 더욱 다양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새로운 수익모델을 창출할 기회를 얻게 될 것이라고 언급했다. 추가로 게임 외에도 영상, 웹툰, 음악 등 문화 컨텐츠 및 쇼핑, 거래 등 다양한 온라인 서비스에도 적용될 수 있다고 밝혔다.

 

현재 '바이드림: 투자의 신'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