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카카오게임즈 상반기 기대작 '오딘: 발할라 라이징' 4월 28일 사전 예약 시작

등록일 2021년04월14일 14시07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신작 모바일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의 사전 예약을 4월 28일(수)부터 시작한다.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대표 김재영)가 개발 중인 '오딘'은 '블레이드' 시리즈로 유명한 김재영 대표를 비롯해 '삼국블레이드'의 이한순 PD와 '마비노기 영웅전' 등으로 유명한 김범 AD가 참여한 타이틀로 제작 초읽기 단계부터 많은 관심을 모은 작품이다.

 

'오딘'은 모바일과 PC온라인에서 모두 플레이가 가능한 멀티플랫폼 게임으로 개발 중이며, '언리얼 엔진4'와 '3D 스캔', '모션 캡쳐' 기술 등을 사용해 화려하고 생동감 넘치는 새로운 차원의 그래픽을 구사할 전망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딘' 사전 예약 일정과 함께 신규 인게임 시네마틱 티징 영상을 공개했다. 새롭게 공개된 영상에는 압도적인 대규모 전투 장면을 담아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상반기 출시를 예고하고 있는 '오딘'은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거대한 대륙을 그대로 구현한 오픈월드,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폭발적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2021년을 뜨겁게 달굴 대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오딘' 공식 티저 사이트와 공식 카카오톡 채널, 카카오게임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