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조이시티 '테라: 엔드리스 워', 신규 연구 '군림' 업데이트

등록일 2021년04월14일 15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조이시티(대표 조성원)가 엔드림 자회사 테이크파이브스튜디오스에서 개발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테라: 엔드리스 워'에 신규 연구 카테고리 '군림'을 포함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군림'은 사령부 레벨 31을 달성하면 활성화되는 신규 연구 카테고리이다. 채집 속도 Ⅲ, 군단 공격력 Ⅲ 등의 상위 레벨 연구를 통해 영지와 군단을 강화할 수 있어 보다 빠른 성장과 박진감 넘치는 전투가 가능해질 전망이다.

 

신규 콘텐츠 '은행'이 추가된다. '은행'은 사령부 레벨 30 이상부터 건설할 수 있는 신규 건물이다. 유저가 게임 내 재화인 '수정'을 '은행'에 투자하면 만기일에 이자를 포함해 환급 받을 수 있으며, 만기일과 이율이 다른 세 가지 상품이 존재해 유저들의 성향에 따라 투자가 가능하다. 아울러 게임 내 채팅에서 사용할 수 있는 '채팅 이모티콘'이 추가되어 유저 간 커뮤니케이션에 색다른 재미를 더했다.

 

조이시티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출석 이벤트를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에 매일 접속만 해도 스태미나, 시간 행운 상자(가속), 할인 쿠폰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테라: 엔드리스 워'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