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ab 주식회사 'BLEACH: Brave Souls' PS4 버전 출시 예정

등록일 2021년04월16일 15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KLab 주식회사(본사: 일본 도쿄도 미나토구, 대표이사 사장: 모리타 히데카츠, 이하 KLab)가 서비스 중인 'BLEACH: Brave Souls(블리치 브레이브 소울즈, 이하 브레이브 소울)'의 플레이스테이션 4 버전을 연내 선보일 예정이다.

현재 PC와 스마트폰에서 플레이 가능한 '브레이브 소울'은 전 세계 148개국 이상에 출시되어 5,5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장수 타이틀로 올해 7월 23일 출시 6주년을 맞이한다. Klab은 OCMU(One Content, Multi-Use) 전략에 맞춰 전 세계 게이머들이 원하는 방식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하는 게임이 보다 다양한 플랫폼을 지원하도록 노력하고 있다.
 
'브레이브 소울'의 PS4 버전은 연내에 부분 유료 게임으로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 출시되며, 일본어, 영어, 불어, 중국어 번체, 간체, 태국어와 한국어 총 7개 언어를 지원할 예정이다. '브레이브 소울' PS4 버전은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접속이 가능한 모든 지역에서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베타 테스트 중이었던 '브레이브 소울' 공식 디스코드 서버도 16일 정식 오픈하고 활동을 시작했다. 공식 디스코드 서버를 통해 전 세계 '브레이브 소울'와 서로 소통하고, 함께 플레이할 친구를 찾고, 개발팀으로부터 소식도 받을 수 있으니 꼭 합류할 것을 추천한다.
 
'브레이브 소울'의 최신 소식과 앞으로 있을 업데이트 등은 '브레이브 소울' 공식 트위터를 확인하면 된다. PS4 버전 출시를 축하하기 위한 트위터 이벤트도 계획되어 있으니, 꼭 확인하자.

 

추가로, 공식 디스코드 서버는 3월 19일 시작된 '봄맞이 스탬프러리'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