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크레스트-대구 SBS 게임 아카데미, 지역 발전 및 게임산업 인원 취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등록일 2021년04월19일 14시22분 트위터로 보내기

 

재능 있는 게임 개발인 육성을 목표로 교육하고 있는 대구 SBS 게임 아카데미 (원장 박정현) 와 크레스트 (대표 양준모)는 지난 15일 지역 발전과 게임산업 인원 취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크레스트는 글로벌 퍼블리셔로 스팀, 플레이스테이션, 닌텐도 스위치, 모바일 등의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국내 인디 개발사의 게임을 지원 하고 있다. 

 

크레스트는 게임 퍼블리싱을 포함해 애니메이션 제작 등 다양한 사업 확대를 통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글로벌 퍼블리셔로 최근 ‘메탈릭 차일드’와 ‘아리아 크로니클’과 같은 국내 인디 개발사의 게임을 닌텐도 스토어 와 스팀에 진출시키는 등 국내 중소개발사의 해외진출을 돕고 있다.

 

이번 협약은 게임 인재의 취업 지원 및 경쟁력 강화에 대한 협력을 위해 추진되었다. 협약의 주요내용은 아카데미 수련생에 대한 현장 학습 지원 및 공모전 개최를 통한 우수 콘텐츠 배출, 개발 수련생의 역량강화 등이다.

 

크레스트는 “본 산학협약을 통해 우수 개발자를 육성하고 국내 콘텐츠 산업의 미래를 이끌어갈 젊은 게임인이 꿈을 이루는데 도움이 되겠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