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한국후지필름BI, A4 컬러 복합기 2종 정식 출시

등록일 2021년04월20일 09시08분 트위터로 보내기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 주식회사(이하 한국후지필름BI)가 동급 대비 최소형 사이즈에 업계 최고 수준의 출력 성능과 기능까지 갖춘 A4 컬러 복합기 '아페오스(Apeos) C325 z'와 A4 컬러 프린터 '아페오스프린트(ApeosPrint) C325 dw'를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된 A4 컬러 복합기 및 프린터는 한국후지필름BI가 지난 1일 사명변경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오피스 프로덕트 라인이다. 사무 환경에 지속적인 혁신 가치를 제공하겠다는 자사의 비전에 걸맞게 공간 효율성, 생산성, 보안 등 3박자를 고루 갖춰 비즈니스 업무 공간은 물론이고 일상 속 다양한 출력 환경에서 원활하게 활용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신제품들은 동급 대비 초소형 사이즈와 심플한 디자인으로 뛰어난 공간 효율성을 자랑해 공간적 제한이 있는 사업장에서 수요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가장 큰 특징은 신제품 A4 컬러 복합기 및 프린터 모두 새로 개발된 엔진이 탑재돼 자사의 기존 모델 대비 부피가 약 40% 가량 줄어든 점이다. 구체적으로 아페오스 C325 z는 높이가 14cm, 무게는 10kg 감소했고 아페오스프린트 C325 dw는 높이가 9cm, 무게는 7kg 정도 적게 설계돼 병원, 편의점을 포함한 소매업장의 창구나 소규모 사무실의 책장처럼 협소한 공간에서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콤팩트한 사이즈를 자랑하는 동시에 동급 기준 최고 수준의 출력 속도와 고해상도 품질을 구현해 생산성을 극대화시킨 것도 특징이다. 분당 최대 31매까지 연속 출력할 수 있으며, 최대 550매의 대용량 급지 처리도 가능하다. 또한, 고품질 이미지 구현을 위해 새롭게 개발된 발광 장치를 탑재한 LED 프린트 헤드를 장착하고 후지필름BI만의 독자적인 색상 보정 기술인 'IReCT'를 활용해 600x2400dpi 해상도의 선명한 출력물을 보장해준다.

 

뿐만 아니라, '시큐어 프린트(Secure Print)'를 비롯한 체계적인 보안 시스템과 '설정 정보 복제', '모바일 인쇄' 등 사용자 편의성을 높여줄 다양한 기능도 탑재돼 있어 한층 안전하고 편리한 프린팅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다.

 

김현곤 한국후지필름BI 영업본부장은 “지난 1일 새로운 시작을 알린 한국후지필름BI가 고객들께 처음으로 선보이는 이번 A4 복합기 및 프린터 라인업은 크기는 줄이고 성능은 극대화한 한국후지필름BI의 '게임 체인저' 제품”이라며, “병원, 편의점, 학교 등 생활 전반의 다양한 출력 환경에서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기존 기업 고객들뿐 아니라 일반 고객들에게도 사용성이 향상된 '멀티 플레이어'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