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파, '킹스레이드' 시즌 1 마지막 업데이트 'X : The Final' 사전예약 진행

등록일 2021년05월11일 16시14분 트위터로 보내기



 

베스파(대표 이완수)가 자사가 자체 개발한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 시즌1 마지막 업데이트 'X : The Final(이하 더 파이널)'을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더 파이널'은 운명의 소용돌이 휘말린 세 남매 '마왕 카셀'과 '타락 프레이', '반역자 클라우스'의 마지막 이야기와 함께 앞으로 새롭게 전개될 '킹스레이드' 시즌2에 대한 실마리를 담고 있다.

 

5월 25일 적용되는 '더 파이널' 업데이트는 '킹스레이드' 시즌1을 마무리하는 챕터로, 시나리오는 물론 신규 영웅 '이사야'와 영웅 특별 던전, 특별 코스튬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추가된다.

 

베스파는 업데이트 적용에 앞서 11일부터 24일까지 '더 파이널'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먼저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신청자 전원에게 '영혼석 선택권', '루아의 전용무기 선택권', '루비' 1만5601개를 100% 지급한다.

 

또 정해진 일자에 순차 공개되는 '얼리버드 쿠폰'을 통해 '랜덤 전용 무기 쿠폰'과 '랜덤 전용보물 소환권'을 추가로 제공하고, 매일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신왕의 가호', '에테르 럭키상자', '랜덤 영혼석 쿠폰' 등을 지급하는 '카운트 다운 접속 보상' 이벤트를 18일 시작한다.

 

최후의 전투를 앞두고 있는 '킹스레이드' 시즌1의 마지막 업데이트 '더 파이널'과 관련된 사전예약 소식은 공식카페 및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