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웨이투빗, LINE POD와 일본 및 동남아 게임 시장 공략을 위한 파트너십 체결

등록일 2021년05월14일 10시18분 트위터로 보내기

 

글로벌 게임 퍼플리싱사 웨이투빗(대표 송계한)이 커뮤니케이션 앱 LINE의 PC 게임 온라인 플랫폼인 LINE POD(Play on Desktop, 라인 피오디)와 해외 게임 서비스 시장 확장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은 웨이투빗의 글로벌 게임 IP를 LINE POD에서 일본을 포함 태국,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 10여 개국 시장에 제공해 해외 게임 유저와 매출을 확보하는 것을 핵심으로 한다. 양사는 글로벌 게임 시장 공략을 위해 적극 협업할 계획이다.

 



 

본격적인 파트너십의 시작으로 올해 내로 예정된 LINE POD 일본 서비스 론칭의 메인 타이틀로 웨이투빗이 퍼블리싱하는 '프리프', '라펠즈'를 선정해 서비스한다. 웨이투빗과 LINE POD는 메이저 게임 시장 중 하나인 일본 시장에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프리프'와 '라펠즈' 게임 유저 확대를 위한 공격적인 협업 마케팅을 전개한다.

 

먼저 '프리프', '라펠즈' LINE POD 일본 서비스 사전 이벤트로 사전 예약을 진행한 모든 유저에게 사전 예약 특별 아이템이 담긴 쿠폰을 전달한다.

 

정식 론칭 후에는 BORA 토큰을 보상으로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되며, 이 외에도 다양한 유저 참여 이벤트를 통해 게임 아이템을 풍성하게 제공한다.

 

이번에 론칭하는 '프리프'와 '라펠즈' 외에도 LINE POD를 통해 지속적으로 웨이투빗의 다양한 게임들을 일본과 동남아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다.

 

'LINE POD'(Play on Desktop, 라인 피오디)는 전 세계 유저들이 사용하는 커뮤니케이션 앱 LINE의 PC 게임 온라인 플랫폼으로 LINE Pay를 활용한 편리한 결제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

 

웨이투빗 송계한 대표는 "글로벌 게임 서비스 파트너로 LINE POD와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 LINE POD와 함께 경쟁력 있는 국내 다양한 게임 IP를 해외 게임 유저들에게 알리는 기회를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LINE POD의 PM은 "일본에서도 인기를 얻은 2개의 타이틀을 LINE POD에서 다시 서비스되어 기쁘다. LINE 로그인을 비롯한 LINE의 다양한 기능을 활용하여 유저들에게 더 좋은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