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
www.liveplex.co.kr)는 자체 개발 MMORPG ‘퀸스블레이드’의 사전공개 홈페이지(
http://queens.kr.gameclub.com)를 열고, 새로운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이미 지난 11월 미디어데이 행사를 진행하며 게임에 대한 간략한 특징과 홍보 영상을 선보이며 존재감을 드러낸 ‘퀸스블레이드’는 모든 캐릭터가 여성임을 강조하며 ‘여자들의 MMORPG’라는 슬로건을 앞세우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은 아름다운 여성 캐릭터가 강력한 전투 병기로 변하는 게임의 맥서마이징 시스템을 표현하기 위해 실제 모델이 게임 캐릭터로 변화하는 장면을 담고 있다. 쉽게 어울리지 않는 아름다움과 강인함이라는 두 가지를 모두 표현하는 영상으로 준비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또한, 이번 ‘퀸스블레이드’의 홈페이지에는 다양한 게임 정보들을 함께 담고 있다. 게임의 세계관과 전장 및 맥서마이징 시스템과 같은 특징, 총 6종류의 여성 캐릭터들에 대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퀸스블레이드의 티저 영상 및 홍보 영상, 여러 아트웍도 볼 수 있다.
라이브플렉스는 이번 ‘퀸스블레이드’의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티저 영상 스크랩과 응원메시지를 남기는 유저 총 80명에게 영화예매권과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라이브플렉스 김병진 대표이사는 “퀸스블레이드는 2012년 1분기 비공개테스트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서비스 일정에 돌입하게 되며, 라이브플렉스를 이끌어갈 대표 온라인 게임으로 만들어 갈 것”이라며, “성공적인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만큼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퀸스블레이드’의 티저 영상 및 아트웍 등은 홈페이지(
http://queens.kr.gameclub.com)에서 확인 및 다운로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