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프엠코리아, '오징어게임' 흥행에 반스 매출 7800% 급증... 의류 OEM 생산 부각 '상승세'

등록일 2021년10월12일 09시56분 트위터로 보내기


엠에프엠코리아가 상승세다.


엠에프엠코리아는 12일 오전 9시 45분 현재 전거래일보다 4.18% 상승한 1995원에 거래되고 있다.


오징어게임의 흥행이 지속되면서 드라마에 등장하는 초록색 트레이닝복과 반스 흰색 실내화 매출이 급증한것으로 알려지면서 관련주들이 상승하고 있다.


엠에프엠코리아도 반스의 의류 제품을 OEM, ODM으로 생산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상승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매체 보도에 따르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이 할로윈의 승자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7일(현지시간) 미국 버라이어티는 '오징어 게임'의 인기로 인해 초록색 트레이닝복의 판매량이 급증한 것은 물론, 반스(VANS)의 흰색 실내화 매출이 시리즈 시작 대비 7800%나 증가했다고 보도했다. 더불어 흰색 실내화의 검색량 또한 97%가 증가했다.


반스 슬립온뿐만 아니라 ‘오징어게임’에서 관리자들이 착용하는 의상과 비슷한 핑크색 점프 수트 검색량은 62% 급증했고 이밖에도 영화에서 등장한 초록색 운동복과 흰색 운동복은 이미 ‘솔 서플라이’의 베스트셀러에 올라있다.


이는 ‘오징어게임’ 흥행 여파와 더불어 오는 31일 핼러윈데이를 앞두고 있기 때문이라고 매체는 분석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