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게임업체 CCR Inc.(대표 윤석호)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MMOPS ‘RF온라인(www.RFonline.co.kr)’의 확장팩 오픈 기념으로 진행한 신비의 선물 이벤트가 폭발적인 인기몰이 중이라고 밝혔다.
CCR은 유저들에게 보다 많은 경품을 다양한 레벨이 획득할 수 있도록 쉬운 이벤트를 고안해 1월 18일 어제 오픈 하였으며, 3종족이 함께 합심하여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이기 때문에 이벤트가 진행된 약 1시간 만큼은 모두다 한마음, 한 종족이 되었다는 후문.
처음 시작된 선물은 iPAD2였으며 금일은 최고급 양문형 냉장고를 제공, 앞으로 다양한 선물로 이벤트가 3주간 지속될 예정이다. 아이패드 아이템을 획득한 유저는 기쁨에 겨워 “저에게 아이패드가…”라는 글과 함께 스크린샷을 등록하기도 했다.
또한, 1월 21일까지 용의 해를 맞아 용가면 코스츔 아이템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여 용가면을 지급받은 유저들은 용가면을 쓴 채로 이벤트에 참여해 재미있는 모습을 연출하기도 했다.
CCR의 한 관계자는 “신비의 선물 이벤트가 이렇게 폭발적인 인기가 있을 줄 몰랐다”면서 “아직 미공개된 신비의 선물 몬스터가 매주 금요일에 공개될 예정이오니 많은 기대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RF온라인 확장팩 V1.5는 MMOPS로 정식서버에 적용하여 신규 및 휴면유저들의 복귀가 이뤄지면서 1월 18일 신규서버를 오픈 하였으나 서버 하드웨어의 문제로 인하여 신규 서버는 당분간 운영하지 못하게 되었으며, 설 연휴 이후 재오픈을 계획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