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는 비평가들의 찬사를 얻은 다중 접속 온라인 역할수행 게임(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대격변(World of Warcraft: Cataclysm)의 신규 유저 10일 무료 이용권 증정 이벤트를 알리는 캠페인을 2012년 1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금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2012년 1월 20일부터 2012년 1월 31일까지 12일간 진행되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처음 시작하는 유저들에게 10일 무료 이용권을 증정하는 것이다.
참여를 원하는 게이머는 주민등록번호를 기준으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계정을 최초로 생성하고 계정을 만든 지 30일 이내에 이벤트 페이지(
http://trywow.co.kr/benefit/?bseq=2)에 접속하여 10일 무료 이용권 받기를 클릭하면 된다.
단, 10일 무료 이용권을 받으면 친구 초대를 받을 수 없으며 기존에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게임계정을 만든 게이머는 10일 무료 이용권을 사용할 수 없다.
한편 지난 2011년 12월 진행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대격변의 마지막 대규모 패치 4.3 패치 황혼의 시간의 업데이트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역사상 아제로스의 모습을 가장 크게 변화시킨 악당 데스윙을 대면할 수 있으며 새롭게 추가된 공격대 콘텐츠를 통해 데스윙과의 최후 결전을 펼친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대격변(World of Warcraft: Cataclysm)은 미국, 캐나다, 멕시코, 아르헨티나, 칠레, 유럽, 러시아, 동남아시아, 호주, 그리고 뉴질랜드에서 2010년 12월 7일 동시 발매되었으며, 한국과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에 12월 9일 출시되었다.
대격변은 출시 한 달 만에 470만장 이상 판매되었으며, 출시 하루 만에 330만장 판매되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두 번째 확장팩인 리치 왕의 분노(Wrath of the Lich King)의 판매 기록을 갱신하면서 역대 가장 빨리 판매된 PC 게임으로 등극하였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대격변(World of Warcraft: Cataclysm) 신규 유저 10일 무료 혜택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프로모션 사이트 이벤트 페이지(
http://trywow.co.kr/benefit/?bseq=2)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