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더개더링 어둠의강림, 한글판 전세계 동시 발매

등록일 2012년01월26일 16시24분 트위터로 보내기

해즈브로코리아는 트레이딩 카드 게임 ‘매직 : 더 개더링(MAGIC : THE GATHERING, 이하 매직)’의 2012년 두 번째 확장팩 ‘어둠의 강림(영문명Dark Ascension)’ 을 오는 2월 3일 전세계 동시 발매한다고 밝혔다.

매직 : 더 개더링의 두 번째 확장팩인 ‘어둠의 강림’은 영문판 출시 이후 몇 개월의 차이를 두고 한글판이 뒤늦게 출시 됐던 지난 확장팩과는 달리 전세계 발매일에 한글판이 동시에 출시되어 한글판 매직 게이머들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해즈브로코리아와 대리점인 코리아보드게임즈는 ‘어둠의 강림’ 출시를 기념해 28일과 29일 양일간에 걸쳐 전국매장에서 출시기념 프리릴리즈(사전체험행사)를 진행한다.

홍대와 대학로 다이브다이스샵을 비롯해 전국 약 20여개 매장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어둠의 강림 부스터팩 3개와 이전 확장판인 이니스트라드 부스터팩 3개를 그 자리에서 받아 덱을 짜는 실덱 방식으로 경기가 진행되며 매장에 따라 다인전 경기인 쌍두거인 실덱경기도 이루어진다. 행사에 참여하는 플레이어에게는 어둠의 강림 부스터팩과 오직 프리릴리즈에서만 받을 수 있는 프로모카드(한정수량)가 상품으로 지급된다.

해즈브로코리아는 “이번 어둠의 강림 확장팩은 한글판을 즐기는 매직 팬들의 규모가 점차 늘어남에 따라 전세계 발매와 동시에 한글판을 출시하게 됐다”며 “이번 한글판 동시 출시 이외에도 국내 매직 팬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행사가 열리는 매장정보와 보다 자세한 사항은  코리아보드게임즈 매직 홈페이지(http://www.mtg-kr.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