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이라면 누구나' 프리잭, 2기 모모걸 컨테스트 실시

등록일 2012년01월27일 18시19분 트위터로 보내기


㈜빅스푼코퍼레이션(대표 박재우)은 초간지 런닝액션 ‘프리잭’의 공개 서비스와 함께, 공식 모델인 2기 모모걸 컨테스트를 2월 2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컨테스트는 공식 모델 프로젝트 ‘모모걸’의 일환으로, ‘프리잭’ 여성 회원이라면 공식 홈페이지 내 컨테스트 게시판에 간단한 자기 소개와 사진을 올려 응모할 수 있다.

심사는 유저 투표 60%와 내부 심사 40%로 이뤄지며, 2기 모모걸로 선정된 유저는 상금 200만원과 함께, 지난 1기 모모걸로 활동한 인기 연극배우 겸 MC 임아영씨에 이어 3개월간 ‘프리잭’의 공식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또한 응모한 유저 전원에게는 특별 제작된 코스튬이 지급된다.

모모걸 프로젝트는 ‘프리잭’ 내에서 유저 안내와 아이템 샵 운영을 맡고 있는 매력적인 여성 NPC ‘모모’를 현실 속에서 선발해 모델로 활용하는 프로젝트로, 1기 모델과 달리 2기부터는 유저 대상 컨테스트를 통해 이를 선발한다. 선발된 유저는 ‘프리잭’ 안팎으로 다양한 모델 활동을 하게 된다.

빅스푼코퍼레이션 박재우 대표는 “모모걸은 유저들이 직접 ‘프리잭’을 알리고, 더욱 사랑하는 계기를 만들고자 마련된 프로젝트다. 모델로서의 활동과 함께 자신이 게임 속 NPC가 되는 즐거움을 맛볼 수 있다”며, “유저 참여를 통해 만들어가는 프로젝트인 만큼, 이번 컨테스트에 많은 성원 바라며, 곧 시작될 공개 서비스에도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프리잭’은 2월 2일 오후 2시부터 공개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며, 이와 함께 다양한 기념 이벤트도 실시할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freejac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