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2E 프로젝트 베밀(Bemil),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어센덱스 상장

등록일 2021년11월26일 09시56분 트위터로 보내기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어센덱스는 '베밀(Bemil)'의 신규 상장 소식을 발표했다.

 

베밀(Bemil) 은 사람들이 재미와 수익을 동시에 얻을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는 P2E 기능을 갖춘 엔터테인먼트 게임 및 앱이다. 베밀(Bemil) 을 사용하여 플레이어는 서로 전투 모드에 참여하고, 클랜을 만들거나 가입하고, 다양한 미니 게임을 플레이하고, 플랫폼 생태계의 다양한 기능을 탐색할 수 있다.

 

베밀(Bemil) 의 P2E(Play to Earn) 모델은 플레이어에게 금전적 보상 기회를 확장하는 동시에 진입 장벽이 낮고 확장 가능한 생태계와 강력한 커뮤니티 지원을 통합한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레벨에 따라 아바타 능력을 잠금 해제하고 다른 유저들과 전투에서 승리하여 게임 플레이 전반에 걸쳐 암호화폐를 얻을 수 있다.

 

어센덱스는 유동성이 높은 거래 플랫폼과 안전한 보관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로 현물, 마진, 선물 거래, 지갑 서비스와 200개 이상의 블록체인 프로젝트에 대한 스테이킹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어센덱스(AscendEX)는 P2E (Play to Earn) 생태계의 성장을 지원하고 있어 베밀(Bemil)과 같은 디지털 자산 게임 플랫폼과 협력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베밀(Bemil)은 베밀(Bemil)은 현재 게임에 사용되고 있는 베코인(Becoin) 토큰이 곧 베밀(Bemil)의 새로운 기본 토큰인 비이엠(BEM)으로 대체될 예정이며, 비이엠(BEM)은 어센덱스(AscendEX)를 포함한 다양한 거래소 및 덱스(DEX)에 상장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