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 또 다른 무협 MMORPG 신작 '묵혼' 공개

등록일 2012년01월31일 11시22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 www.kunlun.co.kr)는 자사가 서비스 할 예정인 신작 ‘묵혼’의 대표이미지와 함께 게임 세계관을 금일(31일) 공개했다.

신작 ‘묵혼’은 진, 초, 한나라의 삼국 대립 세계관을 가지고 있으며 각 세력의 천하통일 야망을 담은 초한지 시대 배경의 웹 MMORPG다.

이번에 공개한 대표이미지는 몽환적인 느낌의 일러스트로 평화로운 여인의 모습과 흩날리는 머릿결 및 붉은색 망토를 이용해 혼돈의 시작을 표현, 평화로움 뒤에 벌어질 전쟁의 서막을 암시하고 있다.

‘묵혼’에는 검을 활용해 강한 대미지를 입히는 ‘곤륜’, 얇은 장검으로 순식간에 적을 베어버리는 ‘소요’, 날카로운 표창으로 치명타 일격을 날리는 ‘당문’의 총 세가지 직업이 존재하며 직업마다 각기 고유의 필살 기술을 가지고 있다.

또한 메인, 서브, 일상, 던전, 공지 등의 퀘스트로 구성된 대규모 콘텐츠와 길드, 펫, 칭호, 던전, 경맥시스템 등을 통해 끊임 없이 즐길 거리를 제공하며 결혼 및 사제 맺기 등을 이용해 다양한 커뮤니티를 제공한다. 특히 무릉 쟁탈전, 길드전, 영웅섬 경기 외 다양한 PvP, PK모드를 활용한 개인 및 집단 전투가 가능해 전략적인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