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우주에서 싸우자, SF웹게임 '은하대전' CBT 테스터 모집

등록일 2012년01월31일 11시28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일본 엔터크루즈(대표 김명균)에서 개발하고 자사 게임 포털 피망을 통해 서비스 하는 <은하대전>의 첫 번째 비공개 테스트(CBT) 참가자 모집을 금일(31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은하대전>은 전함과 사령관 조합에 따라 전략적인 전투가 가능한 SF장르 웹 브라우저 게임으로, 내달 8일부터 14일까지 비공개 테스트를 앞두고 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81종 이상의 전함, 다양한 종족의 사령관, 전투 훈장 등의 핵심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금일 테스트 참가자 모집과 함께 공식 홈페이지도 공개했다. 유저들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은하대전>의 세계관과 게임 특징 및 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도 첫 번째 비공개 테스트를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테스트 기간 동안 설문 이벤트에 참여하면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피망 캐쉬 및 G코인을 지급하며 체험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 노트, 문화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은하대전>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 모집은 금일부터 2월 6일까지 진행되며, 공식 홈페이지(http://gw.pmang.com)를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참가자에 선정된 최종 1만 명은 다음날인 7일에 발표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