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징주]액션스퀘어, 신작 앤빌 美 흥행돌풍... 한국 1위, 글로벌 14위 '강세'

등록일 2021년12월03일 11시12분 트위터로 보내기

액션스퀘어가 강세다.


액션스퀘어는 3일 오전 11시 5분 현재 전거래일보다 9.74% 상승한 6760원에 거래되고 있다.


액션스퀘어가 스팀 얼리억세스로 출시한 기대작 '앤빌'이 출시 하루만에 한국 지역 1위, 글로벌 판매 순위 14위에 오르는 등 출시 초반 흥행돌풍을 일으키면서 액션스퀘어가 큰 폭으로 상승하고 있다.


액션스퀘어는 3일 자사의 글로벌 신작 멀티 플랫폼 슈팅 액션 게임 '앤빌(ANVIL)'이 스팀 한국 지역 판매 1위, 전세계 판매 14위를 기록하며 순항하고 있다고 밝혔다. 


액션스퀘어는 지난 2일 '앤빌'을 스팀(얼리억세스)과 엑스박스 콘솔(게임프리뷰), 엑스박스 게임패스를 통해 출시했다.


'앤빌'은 다양한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는 3D 탑다운 슈팅 액션 게임으로 실시간 멀티플레이를 지원하며 로그라이크 방식을 통해 다른 게임과 차별화했다. 플레이어는 다른 이용자와 협력하면서 스테이지를 진행할 수 있으며, '크로스 플레이' 시스템을 적용해 스팀과 엑스박스 간 다른 플랫폼 유저들 간 실시간 멀티플레이도 즐길 수 있다.


액션스퀘어 김연준 대표는 “'앤빌' 출시 하루만에 미국 스팀 한국 지역 판매 1위를 기록하는 출시 초반 흥행에 성공했다”며 “얼리억세스 출시를 통해 서버 안정성과 운영에 합격점을 얻어 향후 정식 버전 출시 때 더욱더 좋은 성과를 기대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