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 이집트, 로마의 3대 거대 문명을 배경으로 하는 전략 웹게임 ‘기사의 영광’이 유저들의 폭발적인 호응과 관심에 힘입어 3번째 신규서버 ‘에드먼드’를 오픈 한다고 밝혔다.
지난 1월 12일 OBT 서비스를 시작한 후, 오픈 8시간 만에 동시 접속자 1,500명 돌파. 이후 여세를 몰아 오픈 일주일 만에 2번째 서버인 ‘이자벨라’를 오픈 한바 있는 기사의 영광은, 지속적인 유저들의 관심과 성원을 받으며 다양한 이벤트와 컨텐츠로 보답해왔다.
CBT부터 유저들의 큰 호응을 받았던 기사의 영광은 2월 1일 오후 1시 3번째 신규서버인 ‘에드먼드’를 오픈 하며, 이를 통해 지속적으로 몰려드는 유저들에게 보다 쾌적하고 안정적인 환경을 제공하겠다는 입장이다.
기사의 영광을 서비스하는 퍼니글루는 보다 다양한 게임 컨텐츠와 유저의 편의, 쾌적한 서버 환경을 최우선으로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으며, 유저들의 호응과 관심에 보답할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신규서버인 에드먼드 오픈을 기념하여 신규가입 회원 전원에게 1만 캐쉬에 해당하는 금화를 무상으로 지급하는 이벤트와 문화 상품권 및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2월 1일 오후 1시에 오픈 하는 기사의 영광의 신규서버와, 오픈 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gloryofknigh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