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혹 액션게임 '다크니스 II' 국내 예약판매 실시

등록일 2012년02월01일 16시09분 트위터로 보내기


㈜에이치투인터렉티브(이하 H2INTERACTIVE)는 디지털 익스트림즈(Digital Extremes)가 제작하고 테이크2(Take-Two Interactive Software, Inc.)기 퍼블리싱하는 '다크니스 II'의 예약 판매를 금일(2월 1일)부터 2월 8일까지 교보 핫트랙스 및 온라인쇼핑몰에서 시작한다고 밝혔다.

'다크니스 II'는 전세계적으로 수백만 부가 판매된 2007년 작 The Darkness 의 속편으로서 쿼드-윌딩(Quad-Wielding)을 통한 독특하고 새로운 전투 방식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기술은 플레이어가 두 개의 무기를 동시에 발사하면서 데몬 암으로 주위 사물과 적들을 난도질하고 붙잡고 던질 수 있게 해준다. 게임은 빛과 어둠이라는 테마적 요소와 어두우면서도 뒤틀린 스토리텔링, 원작 만화를 연상시키는 손으로 그린 듯한 그래픽 느와르 기법을 통해 구현되는 세련된 폭력적 비주얼을 자랑한다.

이번 출시되는 '다크니스 II'의 예약 구매자들 에게는 다크니스 II 티셔츠와 함께 특전으로 마크 실베스트리의 스페셜 일러스트, ‘다크니스: 오리진’ 디지털 코믹 1&2화 무료 다운로드, 추가 다클링 코스튬인 ‘크레이지 압둘’ DLC, 2개의 캐릭터 능력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구어메이 하트’ 와 ‘렐릭 헌터’ DLC가 제공된다.

'다크니스 II'는 오는 2월 10일 국내 출시될 예정이며, ‘다크니스 II’ 의 더 많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h2game.co.kr/darkness2)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