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한, 144명에게 2880만 캐시를 쏜다

등록일 2012년02월01일 16시31분 트위터로 보내기


㈜YNK KOREA(대표 김학준)가 서비스하고 ㈜YNK Games(대표 윤영석)가 개발한 ‘로한’이 1일부터 2주 동안 엘레멘탈 던전 유저들의 랭킹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각 서버별로 엘레멘탈 던전에 도전한 파티 중 상ㆍ중ㆍ하급의 각 인던에서 랭킹1위를 차지한 파티의 파티원 전원에게 엘레멘탈 지존 축하금으로 각각 20만 캐시씩 지급할 예정이며, 최대 144명이 2880만 캐시를 받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엘레멘탈 던전에 추가로 1회 입장이 가능한 '재도전의 주문서'를 유저 전원에게 매일 지급한다.

이 밖에 던전 속성을 무작위로 변경시켜주는 '엘레멘탈 속성 주문서'와 '재도전의 주문서'가 각각 3장씩 들어있는 '엘레멘탈 공략 패키지'도 15일까지만 한정판매 할 예정이다. '엘레멘탈 공략 패키지'는 이번 한정판매 기간 동안만 구매할 수 있다.

YNK KOREA 박정현 운영팀장은 “엘레멘탈 던전은 레벨에 따라 각각 다르게 도전할 수 있으며, 이번 랭킹전을 통해 길드 및 파티원들끼리 더욱 끈끈하게 이어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아울러 구하기 힘들었던 재도전의 주문서도 유저 모두에게 유용하게 쓰일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한편, 로한은 2012년을 맞이해 신규유저 전원에게 5만원 상당의 캐시아이템을 지급하고 기아의 레이 및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암살모드 캐릭터와 맞대결을 펼치는 ‘미션: 비밀의 수호자’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