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저스트나인(대표 김진상)에서 개발중인 온라인 낚시게임 <청풍명월>에서 마지막 비공개 테스트(Final CBT)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금일(1일) 밝혔다.
전세계 유명 명소를 여행하며 즐기는 온라인 낚시게임 <청풍명월>이 오는 14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는 2차 비공개 테스트를 앞두고 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한강을 비롯해 동해, 남해, 서해의 우리나라 대표 낚시터 11곳과 200여 종의 물고기, 총 25레벨까지의 콘텐츠가 전격 공개된다. 특히 지난 1차 CBT에서 많은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았던 물고기의 다양한 움직임과 짜릿한 손맛은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즐길 거리도 선보인다. 물고기 백과사전인 ‘도감’과 유저만의 수족관을 꾸미고 물고기를 키우는 ‘수족관 관리’,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는 ‘업적’과 ‘수집시스템’ 등 또 다른 재미도 제공된다.
네오위즈게임즈 조웅희 사업부장은 “1차 CBT 이후 1년여동안 <청풍명월>을 기다려주신 이용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한층 풍부해진 <청풍명월>의 ‘손 맛’과 새로운 콘텐츠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청풍명월>의 Final CBT 참가자 모집은 금일 오후 4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며, 오는 12일(일)까지 공식 홈페이지(http://cm.pmang.com)를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최종 선정된 1만 명의 참가자는 13일(월)에 발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