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력자X, CBT 앞두고 홈페이지 전면 리뉴얼

등록일 2012년02월01일 17시42분 트위터로 보내기


JCE(대표 송인수, www.jceworld.com)는 신개념 대전 액션 게임 <능력자X>의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1일 전했다.

오는 2월 10일부터 19일까지 열흘에 걸쳐 최종계약 테스트(CBT)를 진행하는 <능력자X>는 게임의 특징을 보다 직관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리뉴얼된 공식 홈페이지를 전격 공개했다.

개성 넘치는 능력자 캐릭터와 빠른 액션을 전면으로 내세우고 있는 만큼, <능력자X> 신규 홈페이지는 게임 속 캐릭터들의 모습과 속도감을 시각적으로 십분 살린 모습이다.

특히 메뉴와 전반적인 디자인 개선을 통해 홈페이지의 가독성 및 이용자 편의성을 높였을 뿐만 아니라 ‘랭킹’ ‘클랜’ 등의 메뉴를 추가함으로써 ‘대전 액션 게임’의 재미를 공고히 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한편 홈페이지 리뉴얼 소식으로 <능력자X> 홈페이지 방문자 수가 급증하며, ‘최종계약 테스트’의 참가 신청도 쇄도하고 있다. 지난 26일 테스터 모집을 시작한 이래 하루 평균 모집인원이 홈페이지 개편 이후 50% 가량 증가한 것으로 전해져, <능력자X>에 대한 이용자들의 높은 기대감을 보여주고 있다.

JCE는 오는 19일까지 <능력자X> 최종계약 테스트 신청자 모두에게 ‘작은 컵라면’을 증정하는 화끈한 이벤트를 펼치며, 테스터 모집에 열기를 더할 계획이다.

심희규 퍼블리싱 사업실장은 “홈페이지 리뉴얼 소식을 통해 <능력자X> 기존 테스트에 참여했던 이용자들의 발길이 몰리며, 최종계약 테스트에 대한 기대감 또한 크게 상승 유지되고 있다”고 전했다.

능력자들을 통한 카드 시스템과 오브젝트를 통과하는 공간 파괴란 독특한 콘셉트를 지닌 <능력자X> 최종계약 테스트 참가 신청은 오는 2월 19일까지 계속되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능력자X>의 최종계약 테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새롭게 개편된 공식 홈페이지 (http://nx.joycity.com) 및 <능력자X> 미투데이(http://me2day.net/heroesx)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