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과 북미의 톱 게이밍 전문기기 브랜드인 매드캣츠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트레이딩 포스트(대표: 방교환)는 Mad Catz사의 신제품 컨테이전 마우스를 2월 2일 (화)요일부터 예약 판매 한다고 밝혔다.
이번 예약 판매를 진행하는 Cyborg®의 컨테이전 마우스는 기존 R.A.T7의 특징과 새로운 2세대 레이저 센서인 6400DPI트윈 아이 센서를 장착하고 애플의 감성인 화이트라는 색상을 입혀 MAC과 PC에 동시에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고광택 하이그로시 코팅처리 된 마우스 본체, 6400DDPI의 톱클래스 레이저 센서와 무게 추 교환 방식의 무게 조정, 그리고 자신의 손에 맞는 크기로 조절이 가능한 엄지 그립과 손바닥 그립이 컨테이전의 특징이다.
특히, 이번 제품 출시와 더불어 Cyborg의 최고의 장점이라 할 수 있는 ST 프로그램을 업데이트하여 MAC과 PC에서 3개의 프로파일에 18개의 버튼을 조합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큰 강점이다.
한편, 사이보그 게이밍은 지속적으로 R.A.T마우스에서 사용 가능한 최신 게임들의 프로파일들을 자사의 홈페이지를 통해 업데이트 하고 있다. 따라서 배틀필드3와 같은 최신 PC게임들의 조작을 위한 프로파일들을 간편하게 다운로드 받아 활성화 시킬 수 있다.
이번 예약판매자 전원에게는 3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게이밍 마우스 패드인 Cyborg G.L.I.D.E.7이 지급된다.
더 자세한 사항은 컨테이전 예판 공식 홈페이지(http://www.aijoarashop.com)및 사이보그 게이밍 홈페이지(www.cyborggaming.co.kr)에서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