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 Vita 발매 임박, 침체된 휴대용게임기 시장 살릴까

등록일 2012년02월02일 11시58분 트위터로 보내기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 대표: 카와우치 시로, www.PlayStation.co.kr)는 차세대 휴대용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인 PlayStation Vita (이하 PS Vita) Wi-Fi 모델을 소비자가격 368,000원(부가세포함)으로 오는 2월 11일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차세대 휴대용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인 PS Vita는 한층 업그레이드 된 게임환경을 제공하며,이용자들의  모든 일상을 하나의 엔터테인먼트로 전환하는 것을 목표로 개발됐다. PS Vita의 이용자들은 몰입감 넘치는 풍부한 게임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기능을 통해 손쉽게 친구들과 소통할 수 있다.

SCEK에서는 PS Vita의 정식 발매를 기념해 2월 11일(토) 오전 10시 10분부터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비욘드 뮤지엄’에서 <PS Vita 발매 기념 행사 및 특별 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날 행사에서 PS Vita Value Pack을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500명에게는 크레이들, 인 이어 헤드셋, PSN Card 등 6만원 상당의 특별 기념품을 모두 제공한다.

또, 구매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SCEK에서 발매 및 유통하는 모든 소프트웨어를 1년간 증정하는 특별한 혜택을 증정한다. 이 밖에 PS Vita의 국내 발매를 기념해 ‘UNCHARTED: 새로운 모험의 시작’의 제작진과 인기 걸 그룹 ‘에이핑크’가 각각 게임 소개와 축하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PS Vita는 오는 2월 3일부터 온라인(에이티게임)과 전국 30개 매장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