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한과 씰온라인을 서비스하고 있는 (주)YNK KOREA(대표 김학준)가 유저 편의를 위해 웹고객센터 답변 시스템을 개선했다고 금일(2일) 밝혔다.
YNK코리아는 지난 1월 18일 로한에 이어 금일 씰온라인까지 웹고객센터 답변 시스템을 개선해 SMS 답변 알림 시스템을 추가했다.
SMS 답변 알림 시스템은 1:1 고객센터 문의시 지속적으로 답변 유무를 확인해야 하는 유저들의 불편을 덜고자 웹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한 내용에 답변이 달리면 자동으로 SMS 알림을 보내는 서비스다. 해당 SMS 답변 알림 서비스는 무료이며 이를 통해 로한과 씰온라인 유저들은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YNK KOREA 박정현 운영팀장은 “사안에 따라 문의에 답변을 하기까지 시간이 걸리는 경우 유저들이 답변을 확인하려면 계속 해당 문의 글을 확인해야했던 점이 SMS 답변 시스템을 통해 다소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 시스템 개선과 더불어 근본적으로 보다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로한은 2012년을 맞이해 신규유저 전원에게 5만원 상당의 캐시아이템을 지급하고 기아의 레이 및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 및 엘레멘탈 던전에서 랭킹전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