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온라인, 눈에 띄는 인기 상승 '이유 있었네'

전투펫 업데이트 이어 바일 방어전까지, 유저들 높은 열기

등록일 2012년02월03일 12시13분 트위터로 보내기


YNK Games는 오늘(3일), 자체 개발하고 YNK Korea가 서비스하는 개그액션 RPG  ‘씰온라인’이 바일 방어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바일 방어전은 씰온라인 유저가 파티를 구성해 정해진 시간과 장소에 나타난 바일들의 공격을 막아내는 것으로 방어전이 1회 성공할 때마다 전 서버에 경험치가 10%씩 상승해 총 50%까지 상승되는 게릴라 이벤트이다. 현재 1차 바일 방어전에 성공해 전 서버에 경험치가 10% 상승된 상태이며 앞으로 바일 방어전은 8일, 11일, 22일 29일 밤 10시에 실론숲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바일 방어전에 등장하는 바일들은 대부분 보스바일로 100레벨 이상의 유저가 파티를 이루어 방어전에 참여한다. 또한 바일 방어전에 참여하지 못한 저레벨 유저들도 채팅창을 통해 ‘관전하는 재미도 쏠쏠하네’, ‘나도 광렙해서 참여할테다’, ‘모두 한마음이 되는 게 느껴진다’ 등 반응을 보이며 열기를 더했다.

씰온라인 정보연 운영파트장은 “전투펫(battle pet) 업데이트를 기념해 바일 방어전 등 여러가지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오픈하면서 유저들의 열기가 더해지고 있다. 특히 오랫동안 씰온라인을 즐기던 유저들이 전투펫이라는 새로운 콘텐츠를 체험하면서 공략법을 속속 공유하는 등 보다 활성화된 모습이 고무적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달 18일에 공개된 전투펫은 중레벨 이상의 유저가 직접 육성할 수 있는 보조 캐릭터로 물, 불 빛, 어둠까지 각각의 속성에 따라 수행퀘스트 및 육성법과 공략 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유저 성향에 따라 다양한 모습으로 키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