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가 선보이는 초간편 게임 서비스 ‘네이버 플레이넷(http://playnet.naver.com)’이 세시소프트 및 지앤아이소프트와 함께 조인식을 갖고 <나이트에이지>를 공동 퍼블리싱 한다.
<나이트에이지>는 애니메이션을 보는듯한 귀엽고 화려한 그래픽 및 손쉬운 조작과 캐릭터 육성이 특징인 라이딩 액션 RPG 다. 이러한 장점을 앞세워 10대 유저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보이는 2012년 상반기 기대작중의 하나로 손꼽힌다.
<나이트에이지>는 2월 3일 정식 홈페이지(www.knightage.co.kr) 및 네이버 플레이넷에 홈페이지를 오픈하여 오는 9일까지 CBT 테스터를 모집하고,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CBT가 진행된다. CBT 종료후 2월 17일에는 OBT가 예정되어 있어 <나이트에이지>를 기다려온 유저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킬 예정이다.
이번 공동 퍼블리싱은 NHN, 세시소프트, 지앤아이소프트 3사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교두보를 마련한 것으로 <나이트에이지>는 네이버 플랫폼을 이용한 다양한 마케팅 및 홍보가 가능해짐과 함께, 게임접근의 용이성을 확보하게 되었다.
NHN 게임유통사업부 정우진 부장은 “상반기 기대작인 <나이트에이지>를 네이버 플레이넷에서 공동 퍼블리싱하게 된 점을 기쁘게 생각하며, 올해에도 좋은 게임들을 많이 서비스해 이용자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