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O, 인기의 비결은 '끊임없는 변신'

등록일 2012년02월03일 17시57분 트위터로 보내기


그라비티는 오늘(3일), 자체 서비스하는 3D 캐주얼 MMORPG '파인딩 네버랜드 온라인(이하 FNO)'이 오는 2월 8일 공개서비스 이후 두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5인 영웅 인스턴트 던전인 '남쪽 옛 지하 광산' 과 함께 8인 영웅 인스턴스 던전인 '상어 해적단 캠프' 가 추가되어 더욱 막강해진 콘텐츠로 FNO만의 재미를 더할 계획이다. 새롭게 추가된 영웅 인스턴트 던전에서는 기존 FNO 인스턴트 던전에서는 볼 수 없는 더욱 유니크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FNO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사용자 간 아이템 판매를 지원하는 개인 상점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이며 종족별 랭킹 시스템을 추가한다.

종족별 랭킹은 순위에 따라 신의 불꽃, 완벽한 강화 수정, 환상 수정, 고급 강화 수정 등 다양한 보상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하루에 단 한 번 진행할 수 있는 일일 퀘스트와 반복퀘스트 진행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알파카 코인을 사용하여 유니크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알파카 코인 퀘스트도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FNO는 해외에서 인정받은 게임성으로 국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첫 날부터 동시접속자수 1만을 기록하고 첫 주말 3만을 돌파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보인 바 있다.

그라비티 손병선 사업2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수 있게 됐으며 무엇보다 새로운 인스턴트 던전을 통해 새로운 전투의 재미를 맛볼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색다른 콘텐츠로 찾아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지난 1월 5일 공개서비스 이후 유저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FNO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fno.gnjo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