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푼코퍼레이션(대표 박재우)은 와이즈온(대표 김민석)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초간지 러닝액션 ‘프리잭’의 공개 서비스(이하 OBT)를 기념해 23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하고, 다양한 경품을 선물한다.
‘프리잭’은 해당 기간동안 게임 캐시를 구매한 유저에게 보너스 캐시와 특별 제작된 캐릭터 아이템 패키지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노스페이스 패딩을 선물한다. 이는 초간지 프리러닝을 슬로건으로 하는 ‘프리잭’의 이미지와 중고등학생에게 소위 ‘베스트 아이템’으로 지목 받는 노스페이스 패딩의 이미지가 서로 잘 어울린다는 판단에 준비됐다.
또한 ‘프리잭’에 가입한 유저에게는 즉석해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응모권을 지급하고, 당첨된 유저에게 스타벅스 더블샷 에스프레소 커피를 제공하며, 매일 오후 3시부터 오후 10시까지, 10분에 1번씩 개최되는 골든 레이스에서 1위를 차지한 유저에게는 문화 상품권을 선물한다.
한편, ‘프리잭’은 지난 2일 신규 캐릭터 2종과 새로운 게임 모드인 ‘팀전’, 신규 맵 2종 등을 추가하고, 유저 편의성을 개선해 OBT를 시작했으며, 프리러닝(야마카시, 파쿠르)의 화려한 액션과 레이싱의 속도감을 함께 맛볼 수 있는 독특한 재미를 통해 유저들에게 “박진감 있다”, “속도감이 좋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빅스푼코퍼레이션 박재우 대표는 “스타일리시한 러닝액션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중고등학생이 좋아하는 노스페이스 패딩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 선물을 마련했다”며, “’프리잭’이 가진 레이싱과 액션의 재미도 즐기고, 이벤트 당첨의 행운도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프리잭’ OBT 및 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freejac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