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광고 애플리케이션 ‘애드라떼’를 운영하고 있는 앱디스코(대표 정수환)는 오는 8일부터 12일까지 5일간 발렌타인데이 기념 이벤트 ‘Please Be My Baby’를 실시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애드라떼 앱 이용자들에게 매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더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되었으며, 2월 정기 이벤트로 발렌타이데이를 기념해 진행하게 되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애드라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2월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광고 시청 후 카피라이팅 창에서 ‘내 생에 가장 특별했던 사랑 고백’을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 종료 후 당첨자 추첨을 통해, 커플스파 이용권, 호텔 뷔페 이용권, 프리미엄 영화관 예매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지난 1월에는 설맞이 이벤트를 통해 농협 명품 한우세트와 뮤지컬 닥터지바고 VIP예매권, 캡슐커피머신을 증정하며 성황리에 이벤트를 마친바 있다.
한편, ‘애드라떼’는 ‘10분만 투자하면 라떼 한잔’이라는 콘셉트로 광고를 시청한 사용자에게 그에 따른 적립금을 현금이나 다양한 상품으로 돌려주는 형식의 모바일 광고 리워드 애플리케이션이다. 지난 8월 국내에서 첫 출시된 애드라떼는 국내 출시 두 달 만에 약 100만 명의 회원을 확보했으며, 이어 12월에 일본 시장에 진출한 결과, 출시 하루 만에 전체 앱스토어 순위 1위를 차지했다.
정수환 앱디스코 대표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애드라떼 이용자들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로맨틱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기존 모바일 광고에서 경험하던 평범한 혜택이 아닌 차별화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펼칠 계획”이라고 전했다.
| |
| |
| |
| |
|
관련뉴스 |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