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스온라인, 괴력의 무법자 '킹죠' 공개

등록일 2012년02월07일 15시03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오액트(대표 김현민)가 개발하고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와 넥슨(대표 서민)에서 공동 퍼블리싱하는 실시간 전략 대전게임 <카오스온라인>이 신규 영웅 ‘킹죠’를 업데이트 했다고 금일(7일) 밝혔다.

금일 추가된 킹죠는 순간적으로 힘을 강화해 상대방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히는 근접 공격형 불사군단의 영웅으로, 상대를 그물로 묶어 꼼짝 못하게 만드는 기술과 지면을 강하게 내리쳐 주위 적들을 기절시키고 이와 동시에 피해를 입히는 기술 등을 구사한다.

또한 ‘괴력’ 스킬을 통해 교전 시작 전 일시적으로 강한 힘을 보유할 수 있으며, 위험에 처했을 때 체력을 증가시킬 수도 있다. 킹죠의 궁극 스킬 ‘몽둥이 강타’는 마법 면역 상태인 상대를 멀리 날려버릴 수 있고, 날아간 상대가 떨어진 곳에도 대미지를 주는 스킬이기 때문에 궁극 스킬 사용시 상대와의 위치 선정도 중요하다.

유저들은 영상을 통해 코끼리의 형상을 지닌 킹죠와 악어 형상을 한 멀머던의 화려한 입담 대결을 볼 수 있다. 영상에선 이 둘의 대결을 중점적으로 다뤘으며 킹죠와 멀머던이 서로 큰 소리만 치다가 상대를 제대로 제압해보지도 못하고 끝이 난다는 내용으로 유쾌하게 그려졌다. 중간에 등장하는 조연 ‘로칸’과 ‘프로드’의 감초 역할도 영상의 쏠쏠한 볼거리다.

한편, <카오스온라인>은 2천 만원 규모의 Pre대회 진행을 앞두고 오는 10일까지 나이스게임티비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을 받으며, 최소 5인의 팀을 갖춘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업데이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카오스온라인>의 공식 홈페이지(www.chaosonline.co.kr)와 넥슨포털(http://co.nexon.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