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린트 '별이 되어라2 : 베다의 기사들' 두 번째 티저 영상 공개

등록일 2022년03월18일 11시32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플린트(대표 김영모)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신작 벨트 스크롤 액션 MORPG '별이 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이하 '별이 되어라2')'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두 번째 티저 영상에서는 플린트만의 수준 높은 그래픽으로 음산하고 다크 한 중세 유럽풍 판타지 배경과 기괴하고 악랄한 컨셉의 몬스터들을 담았을 뿐만 아니라, 지금까지 공개되지 않았던 '별이 되어라2'의 실제 게임 플레이 화면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영상에서는 별이 되어라2 만의 시나리오와 세계관을 이해할 수 있고 다크 판타지 특유의 음울한 세계관을 잘 표현한 마수들과 사투를 벌이는 장면들과 각 캐릭터들의 개성 넘치는 전투 방식과 무게감 있는 전투 스타일이 압권이다. 또한 '헤일로' 시리즈에서 '마스터 치프'의 목소리로 유명한 이정구 성우뿐만 아니라, 정성훈, 우정신 등 국내 최정상급 성우진들이 대거 참여해 몰입감과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개발을 총괄하는 김영모 디렉터는 ”벨트 스크롤 액션 MORPG 본연의 재미를 담아냈으며, 섬세하게 그려낸 그래픽, 몰입감 넘치는 스토리, 심열을 기울인 사운드, 최정상급 성우들의 풀 보이스까지 게임 요소 하나하나에 개발팀의 진심을 담아 작업중에 있다. 올 하반기 출시를 목표로 iOS, Android, PC 등 멀티 플랫폼으로 개발 중이며, 자세한 서비스 일정은 빠른 시일 내로 공개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플린트는 추후에 공개될 티저 사이트를 통해 신작 '별이 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의 세계관을 담은 다양한 정보와 영상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해 나갈 계획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