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mi '파이널 판타지 브레이브 엑스비어스' 신규 네오 비전 유닛 등 등장하는 업데이트 진행

등록일 2022년03월18일 13시03분 트위터로 보내기

 

gumi Inc.는 SQUARE ENIX Ltd.,와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FINAL FANTASY BRAVE EXVIUS(파이널 판타지 브레이브 엑스비어스)'가 흥미진진한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는 네오 비전(NV) 유닛과 최신 오리지널 스페셜 스토리, 특별한 한정 아이템, 출석 보상 등의 신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게 된다. 

 

가장 먼저, 이용자는 업데이트된 '파이널 판타지 브레이브 엑스비어스'에서 2명의 신규 네오 비전 유닛 '다크 레인'과 '레겐-제왕의 재림'을 소환할 수 있다. 두 유닛은 특정 STEP을 완료하여 교환 티켓을 받고, 이를 네오 비전 유닛 1명과 교환하는 형태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5개의 장으로 이뤄진 신규 '파이널 판타지 브레이브 엑스비어스' 오리지널 스페셜 스토리 '재왕의 재림' 첫 번째 장이 시작된다. 다음 4개의 장은 다가오는 몇 주간의 에피소드 별로 출시될 예정으로, 이용자는 '제왕의 재림' 마지막 장인 5번째 장에서 기념 비전 카드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이용자는 3월 31일까지는 '급습! 대통령 취임식' 이벤트를 통해 자신의 힘을 시험하고 이벤트 포인트를 받아볼 수 있다. 해당 미션에는 브레이브(FFBE 동료들), ★5 선택 소환 티켓과 '구시대의 마력창', '파라디아의 국기', '제왕의 마수를 거부하는 의지'와 같은 다양한 한정 장비와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 화폐를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또한, 특정 이벤트 포인트 목표를 달성한 이용자는 EX 코인 및 골든 라이저 박스 소환 티켓 등의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으며, 골든 라이저 박스 소환 티켓을 사용해 강력한 능력치 상승 능력을 지닌 LB 집중형 물리 공격 네오 비전 유닛 '골든 라이저'를 소환할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파이널 판타지 브레이브 엑스비어스'는 4월 16일까지는 매일 출석만 해도 최대 1,500 라피스, 소환티켓, 슈퍼 트러스트 모그리 교환 티켓 등의 인게임 보상을 이용자에게 제공한다.  

 

'FINAL FANTASY BRAVE EXVIUS'는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아마존 앱스토어에서 인앱 결제가 가능한 무료 어플리케이션으로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다.

 

SQUARE ENIX와 인기 타이틀 Brave Frontier를 개발한 gumi Inc.가 합동으로 개발한 타이틀인 이 게임은 영어, 독일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중국어(번체), 한국어, 태국어와 인도네시아어 총 8개 언어를 지원한다. 게임 및 프로모션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