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상승 '로한', 다음 날개를 달았다

등록일 2012년02월15일 14시31분 트위터로 보내기


YNK KOREA는 오늘(15일), YNK Games가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서비스하는 ‘로한’이 15일부터 다음(Daum)을 통해 채널링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9월 무료화 이후 안정적인 궤도에 접어든 로한이 게임 플랫폼 역량을 강화하고 있는 다음을 통해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면서 로한은 유저 접점을 늘리고 다음은 양질의 게임을 공급받게 되어 윈윈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로한은 다음 채널링을 기념해 로한에 접속하는 선착순 2천명의 유저에게 문화상품권 5천원을 지급하고, 이후 8천명의 유저에게 로한 캐시 5천원을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동안  가입해 10레벨 이상을 달성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순금 10돈도 증정한다.

한편 20레벨 이상 달성한 유저에게는 50레벨 점핑캐릭터를 지급하고 사냥도우미, 강력한 용사의 인장, 골든몽키, 점핑코스튬 등 30여 가지 20만원 상당의 캐시아이템도 지급한다. 특히 이번 점핑 이벤트의 진입장벽을 대폭 낮췄으며 보다 빠른 레벨업을 위해 다양한 캐시아이템을 전폭 지원한다.

아울러 출석체크, 레벨달성, 길드 생성 및 모집 등 여러가지 미션에 성공할 때마다 받는 응모권으로 순금 20돈, 그래픽카드 및 문화상품권 등을 주는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이뿐 아니라 다음에 개설된 로한 공식 커뮤니티 카페(cafe.daum.net/Rohan-community)에 가입해 활동하는 유저만을 위해 100% 성장의 인장 및 축복의 인장도 준비됐다.

YNK KOREA 박정현 운영팀장은 "로한 무료화 이후 동시 접속자 수가 3만 명을 상회한 채안정화 시기에 접어들었다는 것은 그만큼 로한의 게임성에 대해 유저들이 인정하게 되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생각한다. 다음 채널링을 통해 다음 유저들이 보다 쉽게 로한의 게임성을 엿볼 수 있게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로한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rohan.game.daum.net)와 다음 게임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