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로프, '로스트사가'에 신규 용병 '어벤져' 추가

등록일 2022년03월30일 19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밸로프(대표 신재명)가 자사가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에 30일 신규 레어 용병 '어벤져'를 공개했다.

 

'어벤져'는 타겟을 끝까지 추적하여 제압하는 근거리 타입의 레어 용병이다. 대상을 표적으로 지정하는 '어벤져 마크' 선택한 타겟 공격 시 강한 데미지를 입히는 'I'll be back', 타겟을 끝까지 추적하여 공격하는 '터미네이터', 타겟을 끝까지 추적하여 특수 유도탄을 발사하는 '띠!띠!띠!' 스킬을 보유해 상대를 추격하는 전투 방식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밸로프는 '로스트사가'에서 2022년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스트사가'에서는 3월 30일부터 4월 13일까지 2022년 봄맞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순서대로 미션을 완료하면 '고급 장비 선택권', '유니크 장비 합성기', '레어용병 소환서'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사용한 재화의 절반을 돌려받을 수 있는 '매일 사용하고, 절반 돌려받자!'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 및 전투 진행 시 시간에 따라 '무기 영구장비', '영구 장비 보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주말에는 개발자K쿠폰을 획득할 수 있는 장비 획득 이벤트가 진행된다. 개발자K쿠폰은 '신 유니크 장비 보급', '구 유니크 장비 보급', '레어 장비 선택권' 등 최상급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보상으로 교환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