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년만의 변신, 라테일 홈페이지 모습은?

등록일 2012년02월15일 14시48분 트위터로 보내기


액토즈소프트는 오늘(15일), 자체 개발 및 서비스하는 글로벌 인기 캐주얼 RPG '라테일'이 서비스 6년만에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하고 이를 기념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라테일은 2006년 7월 정식 서비스를 통해 첫 선을 보인 이후, 독특한 그래픽과 게임성으로 유저들에게 어필, 6년 동안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지속적인 서비스를 진행함으로써 캐주얼 RPG 장르의 입지를 다져온 액토즈소프트 대표 온라인 장수 게임이다.

2011년 폭풍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동접을 비롯한 각종 게임내 수치를 갱신하며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 라테일은 유저들의 편의를 고려한 홈페이지를 개편함으로써 더욱더 친절한 게임으로 유저들에게 다가가고자 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라테일 시즌2 홈페이지는 공식 홈페이지와 게임이 하나가 될 수 있도록 라테일만의 느낌을 한층 더 돋보이도록 제작했으며, 이전 홈페이지보다 많은 정보를 더욱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리뉴얼 되었다. 이를 통해 유저들과 보다 강화된 차원의 커뮤니티를 지원하여 커뮤니케이션의 창구 역할을 톡톡히 해내겠다는 각오다.

액토즈소프트 아비오 스튜디오 신성진 PM은 “서비스 6년만에 홈페이지를 새롭게 선보이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그 동안 유저들의 불편사항을 개선하고자 다양한 의견수렴을 바탕으로 보다 친절하고 다양한 콘텐츠로 홈페이지를 리뉴얼 하게 됐다. 많은 유저들의 성원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2012년 2월 15일 정식으로 공개되는 라테일 홈페이지(www.latale.co.kr)는 리뉴얼 오픈과 함께   3월 14일까지 이를 기념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라테일 시즌2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이벤트는 ▲매일매일 경험치 33% 추가 획득 이벤트 ▲모여라 3월 3일 3시 33분 ▲쏠 때는 쏘겠습니다 ▲꼭 한번 입고 싶다 이벤트 ▲새학기 커플 이벤트 '단짝' 로 총 다섯 가지 버전의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하였으며, 각 이벤트를 통해 경험치, 게임 내 아이템, 캐쉬아이템, 인기 패션 의상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특히 새학기 커플 이벤트 '단짝' 에서는 라테일의 커플 및 결혼 시스템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커플 이벤트 퀘스트를 수행한 유저들에게는 다양한 게임 내 보상 및 추첨을 통해 카메라, 액세서리 상품권, 영화예매권, 오즈캐쉬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라테일 시즌2' 리뉴얼 홈페이지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www.lata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