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기스칸 시대에도 밸런타인데이 있었나

등록일 2012년02월15일 16시03분 트위터로 보내기


㈜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 www.liveplex.co.kr)는 자사의 무협 MMORPG ‘징기스칸 온라인’의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징기스칸 온라인’은 이번 이벤트는 오는 2월 22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참여한 유저는 오후 8시부터 30분간 각 왕성에 위치한 이벤트 NPC로부터 ‘발렌타인 선물상자’를 받게 된다.

선물상자는 매일 3개까지 받을 수 있으며, 선물상자를 통해 공격력과 방어력 등을 높여주는 발렌타인 반지와 경험치 및 이동속도를 높여주는 발렌타인 복장, 그리고 초콜렛, 사랑의 서약 아이템 등을 얻을 수 있다.

한편, ‘징기스칸 온라인’은 광활한 대 제국을 건설한 징기스칸의 역사를 배경으로 하는 무협 온라인 게임으로, 4개의 진영으로 나뉘어진 국가시스템과 영토시스템, 징기스칸의 역사 속에서 게임을 진행하는 극장시스템, 마상전투 시스템, 다양한 편의 기능, 130레벨의 풍부한 콘텐츠 등을 기반으로 30, 40대의 유저층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라이브플렉스 김민석 사업팀장은 “발렌타인데이는 14일이지만 게임 속에서 즐거운 분위기를 이어간다는 의미에서 22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징기스칸은 2월과 3월에 걸쳐 다양한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는 만큼 꾸준한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징기스칸 온라인’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khan.kr.gameclub.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